포트폴리오/욕실

깔끔함의 대명사 블랙앤화이트 화장실인테리어

토바 관리자 2020. 12. 11. 11:10

 

 

 

 

 

 

 

요즘 인테리어는 획일화된 분위기보다는 개성이 두드러지는 부분이 더 많죠. 욕실또한 마찬가지인데요. 특히 습식욕실에서는 누런 물때가 끼여있던 타일이나 노후된 세면대등등 큰 부분부터 작은 부분까지 신경을 쓰며 건식으로 화장실인테리어를 바꾸시는 분들도 많아요. 그중에서도 단연 인기가 디자인은 블랙앤 화이트의 깔끔하고 심플한 인테리어인데요, 그래서 오늘은 저희 토바시스템의 블랙앤화이트 욕실 시공 현장 중 한곳을 소개해드릴까 해요.

 

 

 

 

 

 

 

 

평수가 좁은편은 아니였지만 비교적 큰 욕조가 자리를 차지하면서 오히려 공간이 좁게 보였던 점이 아쉬웠었던 현장입니다. 게다가 아이와 같이 씻고나면 여기저기 물이 튀어서 온 욕실공간이 뿌옇게 연기로 가득한 부분도 문제점을 삼아주셔서 그러한 부분을 해소하기 위해 컨설팅을 도와드렸어요.

 

가장 먼저 건식욕실을 위해서 샤워부스를 만들어 공간 분리가 되었어요. 통유리로 되어있기때문에 화장실인테리어로도 보일만큼 미관상 예쁜 모습인데다 욕실 안쪽까지 시야가 트이기때문에 좁아보이지 않죠.

 

 

 

 

 

 

 

 

욕조같은 경우는 1인 욕조로 최소한의 크기를 선택하는 대신 아이와 씻을때 몸을 따로 씻을수있는 샤워기를 하나 더 두어 2명이 들어가도 씻을수있도록 편의성을 높혔어요. 예전에는 그냥 만들어져있는대로 썻다면 요즘은 화장실인테리어를 할때 본인의 라이프스타일에 최대한 맞춰서 시공하는것이 가장 추천해드리고싶은 포인트예요.

 

 

 

 

 

 

 

 

유리파티션이나 샤워부스같은 경우는 안전사고와도 밀접해요. 실제로 샤워부스에 부딪혀 유리가 깨지면서 사고가 일어나는 경우가 많기때문에 자사는 부딪히거나 외부충격으로 깨질 걱정없이 사용할수있는 튼튼한 부스를 만들어 청소의 편의성과 심미성,기능 세박자를 갖추었다고 자부할수있어요.

 

 

 

 

 

 

 

 

세면대의 규격은 타사와 조금은 다른 모습을 보여줘요. 보통은 깊고 좁은 형태의 세면볼이지만 물을 틀어놓고 흐르는 물에 세안을 하거나 양치를 하는 현대인들의 바뀐 라이프스타일에 발맞춰 오목한 느낌의 세면볼을 만들었고 물이 바깥으로 튀거나 흘러넘치는것을 방지하기 위해 베젤을 얉게 제작을 하고 있어요. 제작과정이 까다로운만큼 고객님들께서 사용시에 만족을 해주신답니다 ^^

 

 

 

 

 

 

 

 

또 세균에 예민할수밖에 없는 요즘 시국에 꼭 필요한 친구가 있죠. 바로 칫솔살균기예요. 칫솔은 입속에 들어가는 도구인만큼 곰팡이균이나 박테리아균을 항상 걱정해야해요. 하지만 이음새가 많은 기존 박스형태는 다시 먼지가 쌓이고 물때가 생긴다는 모순이 있어요. 그래서 국내최초 박스가 아닌 오픈형 살균기를 디자인하고 자체제작을 했어요. 또 거기에 맞는 칫솔걸이를 제작하여 기능성과 디자인 모두를 갖춘 욕실악세사리라는 칭찬을 받고있는 제품이예요.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의 무난한 타일이지만 짙은 색깔의 바닥타일과 블랙이 포인트가 들어가면서 오랜시간이 지나더라도 질리지않고 언제나 깨끗하게 쓸수있는 심플한 화장실인테리어가 완성이 되었어요. 이렇듯 조금은 무난하게 보일수 있는 욕실에 톡톡튀는 포인트를 주어서 화사한 분위기를 만들수도 있어요.

 

 

 

 

 

 

 

 

하지만 이렇게 예쁜 화장실인테리어보다 중요한건 어떤 소재로 제작을 하고 시공을 했는지가 굉장히 중요하죠. 그래서 저희 토바시스템은 언제나 소재제일주의라는 슬로건이 부끄럽지 않게 최상의 소재들로 시공을 도와드리고 있어요. 실제시공한 모습을 보실수있는 갤러리가 마련이 되어있으니 인테리어에 관심이 있으신분은 언제든 문의주시면 친절히 상담을 도와드리겠습니다.

 

토바시스템

http://www.itoba.co.kr